티스토리 뷰

통영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통영해물가

ⓒ오똑똑

회무침과 간장게장, 튀김이 밑반찬으로 나오는 이 곳에서 멍게비빔밥과 물회를 시켜먹었어. 생생한 굴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도 있고, 해물뚝배기로도 유명하니까 어떤 메뉴를 시키든 만족할 수 있을거야

푸짐한 굴 코스 요리

처음엔 해물뚝배기가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겨울이라 그런가 석화 코스 요리를 밀고 있었다

남친몬이랑 나는 굴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해물뚝배기를 시킬까 하다가

해물뚝배기 1인에 13000원인데

C코스 1인 15000원을 시키면 똑같은 해물탕이 나온다는 것!

그래서 한 번 시켜보았는데 결과는 알고보니 우리 둘은 굴을 좋아했다라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

굴무침, 굴전, 굴밥 등등 어느 것 하나 비린맛없이 너무 맛있었고

청어구이가 일반 횟집 기본찬의 2배 크기..

다음에는 회 코스를 먹어볼테다

상호

통영해물가

지역

한국 통영시

주소

한국 경상남도 통영시 동호동 51

가격

대표굴코스요리A 25,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30 -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