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시 들린 쑨청베이커리

처음에는 하나를 사서 먹어볼생각이었는데,

직원분이 하나를 그냥 까더니 줘서 두종류를 먹어 보게됬어요...ㅎㅎ

많이 살 생각도 없었는데 덕분에 공짜로 두종류를 먹어보고 갔어요..!

시식도 하게 해주나봐요...^^;;;;;

갔을때는 저희 뿐이여서 당황했지만 공짜로 먹어서 기분좋았던..ㅋㅋ

충효거리에 있는 순청베이커리

대만 하면 펑리수! 치아더, 수신방, 써니힐 등... 굉장히 많지만 순청베이커리꺼도 엄청 맛있었다! 수신방이랑 비교하자면 난 순청에 한표. 숙소였던 그린월드호스텔 바로 앞에 있어서 찾아갔다.

다른 빵종류는 그저 그랬고, 펑리수는 훌륭했다. 특히 나는 이 롤케익이 너무 맛있었다!!!! 진짜 한국 올때 사오려고 했는데 까먹음 ㅠㅠㅠㅠ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하다!

상호

순청베이커리 (順成蛋糕,shun chen bakery)

지역

대만 Taipei City

주소

No. 50, Section 1, Zhongxiao West Roa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가격

찾아가는길

Taipei 역에서 5분거리

영업시간

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