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홍루이젠 인지 모르고...

홍루이젠 찾다가ㅋㅋㅋㅋㅋㅋ 여기인지 모르고ㅋㅋㅋ

그냥 빵집들어가서 빵만 사먹었는데ㅋㅋㅋ

빵 맛있었거든요ㅋㅋㅋ

ㅋㅋㅋ알고보니 홍루이젠 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샌드위치 유명한데

빵도 맛있습니다!

- 한국에서 오리지날과 치즈는 자주 먹어서 과일맛 도전

- 왼쪽부터 귤橘子, 딸기草莓,블루베리蓝莓

☞ 귤과 딸기는 26원,블루베리는 30원

- 궁금해서 귤샌드위치 먹어봄 . 가운데 치즈와 크림이 있는데 크림이 좀만 덜해도 좋을듯 싶다. 제일 마지막 입은 짭쪼름한 맛이 났음 (크림이 적어서인지)

동네 음식점 들름

- 중국에서 공부할때도 젤어려운게 음식이름이던데 대만은 번체자 쓰니 아는것도 대충 때려 맞추는 경우가 있는데 음식점 앞에서자 반갑게 맞아서는 한자가득한 메뉴를 주신다ㅋ

- 결국 사진들 보다가 퓨전셋트 시킴(合菜套餐)

- 카레, 죽순 배추볶음등 . 가끔 시앙차이 맛도ㅎㅎ

- 배가 덜고팠는지 맛은 별로라 반정도 남겼..

홍루이젠 샌드위치!!

- 눈뜨니 8시반정도, 9시에 오픈이라하여 뒹굴대다가 조금넘어 출발함

- 숙소에서 매우 가깝다.

- 진짜 동네 빵집 같은데 샌드위치가 얼마나 맛있기에 유명한가 가봤더니 나빼고 손님 한명. 이른아침이라 그런가보다.

- 오리지널2,치즈1,딸기1,포도1에 음료 집어들고 계산대 갔는데 ..아뿔사ㅠㅠ 지폐는 놔두고 동전만 가져왔다. 결국 오리지널2,치즈1개만 샀다. 계산하는 직원이 너무친절해서 좋았다.

- 조식 먹었는데 너무 궁금해서 오리지널 뜯었는데 진짜맛있다.

상호

홍서진, 홍루이쩐 (洪瑞珍餅名產店, HongRuiZhen)

지역

대만 Taichung City

주소

No. 125-2, Zhongshan Road, Central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0

가격

위엔웨이 NT$23
쯔시 NT$26

찾아가는길

타이중 기차역에서 중산로를 따라 도보 10분

영업시간

09: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