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을 먹기위해 토스트 박스 방문. 여기서 락사와 카야토스트, 발리주스를 먹었음 발리쥬스는 차갑게 먹을것. 따뜻하게 먹으니 따뜻한 식혜였음...

아랍스트리트와 하지레인을 보고 마리나베이샌즈 쇼핑몰로 향했다.

마리나베이샌즈 쇼핑몰 구경하고 토스트박스에서 카야토스트를 먹었다.

바삭바삭하게 구운 빵 사이에 버터와 카야 잼이 단짠단짠의 조화를 이룬다.

싱가포르에서는 커피를 코피라고 부르는데 코피에도 종류가 있다.

코피는 커피+연유

코피O는 커피+설탕

코피C는 커피+설탕+연유

주문할 때마다 헷갈리긴 한데 직원에게 코피 with sugar 또는 코피 without sugar, milk 등으로 설명하면 알아서 주문해준다.

더우니까 에너지를 충전하고 가든스 바이더 베이 돔 보러 가야지!

안 먹고오면 섭할 싱가포르 카야토스트 2곳

체인점이 곳곳에 있어서 어느 특정 지역을 찾아가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눈에 보이시면 들어가서 맛을 보시면 될 거 같은데요. 저는 처음에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 카야토스트를 접하게 되었어요.

아침 식사로 차이나타운 근처에 있는 야쿤카야토스트집을 박나래씨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이요.

그래서 여행 중에 야쿤카야토스트집도 가고 또 다른 카야토스트가게인 토스트박스에도 가 보았습니다.

먼저 토스트박스의 후기입니다.

위의 수란과 토스트에 플러스 커피까지 주문하였습니다. 달달한 토스트와 수란에 달걀을 부어서 찍어서 먹었어요.

간단한 요기가 됩니다~ 그런데 보시다시피 빵이 식빵 두쪽인데 그마저도 디게 얇아요.ㅠㅠ

카야잼과 차가운 버터 구운 빵의 조화가 맛있었지만 양이 적다는 단점이 ㅎㅎ

토스트 박스 자세한 후기 ▼

https://blog.naver.com/jjubu0691/221373456136

이어서 야쿤카야토스집은 세트를 시키면 아래와 같이 수란이 접시에 담겨져서 나옵니다.

커피가 색만 보아도 매우 진해보이네요. 허허

이 집은 빵을 숯불에 굽는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더 취향에 맞는 것은 토스트박스였습니다.

토스트박스나 야쿤카야토스트집이나 백화점 지하에 식품코너나 공항에서도 본 거 같아요.

싱가포르에 가면은 꼭들 맛보는 간식이니 들러 드셔보시길 추천!

상호

토스트박스 마리나베이샌즈점

지역

싱가포르 Singapore

주소

8 Bayfront Ave, 싱가포르 018955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