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음식점 중 진짜 맛있었던 곳!!

토리마부시.. 이치란 라멘 옆으로 나있는 골목에 있는 작은 닭요리 집인데 진짜 이치란 라멘 먹을바에 이거 먹겠다고 오백번 더 생각했다. 맛있다 정말ㅠㅠ 근데.. 들어가서 알아보니까 혐한을 했던 식당이었다..ㅠㅠㅠ 진짜 맛있는데 혐한이라니.. 우리한테 뭔가 혐한적인 행동을 한건 아니었지만, 그 전에 그랬던 내역이 있었다는게 너무 꺼림칙했다. 정말 그것만 아니면 세상사람들 다 가서 한번만 먹어달라고 하고싶지만.. 이런곳은 솔직히 불매해야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나도 다시 여기 갈 생각 없고 진짜 너무 맛있었지만.. 차라리 몰랐으면 갔겠지만 이미 알아버린 이상 다시 갈 생각 없다...

간판이다. 진짜 깔끔하고 일본스럽다.

이건 밖에 있는 메뉴판이고 들어가기 전에 찍었다.

주문은 토리마부시한상 저기 처음에 있는거 작은 사이즈로 시켰다.

크기는 밥의 양이라고 해서 그냥,, 작은거 시켜버렸다.

이건 토리마부시 먹는 방법 중에 3번째 방법으로 먹은건데 이게 제일 맛있었다.. 계란에 닭넣고 밥비벼먹는거 이걸 잊을 수가 없었지마뉴ㅠㅠㅠㅠㅠㅠ 정말... 누가 저 레시피 훔쳐서 한국에 내줘라ㅠㅠㅠ 어쨌든.. 너무 맛있었지만.. 다시 갈 생각은 없는 곳이었다.. 흑흑 이곳이 먹는 방법이 4가지인데 메뉴판에 써있기도 하고 인터넷이 치면 나오지만 굳이 쓰고싶지 않다.. 아무래도 혐한했다는 그런 증거들이 한둘이 아니니까..ㅠㅠ

상호

토리마부시

지역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주소

일본 〒810-0801 Fukuoka-ken, Fukuoka-shi, Hakata-ku, Nakasu, 5 Chome−3−18 TM―16BUILDING

가격

1200円~

찾아가는길

나카스카와바타역 2번출구 도보1분

영업시간

오전 11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