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젤라또~는 지올리티

이렇게 또 큰 탑이 보입니다.

그 골목으로 쏙! 들어오면

젤라또를 먹는다는

맛을 고르겠다는 다짐의 얼굴

각각 다른 맛입니다.

소누는 초콜렛과 바닐라

하지만

휘핑크림 바닥에

떨어뜨림

휴지로 아무일없다는 듯 닦고 나옴ㅋㅋㅋ

맛있었음

아침 7시에 오픈하고 새벽 1시에 닫는 부지런한 젤라테리아, 지올리띠는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해! 입구에 들어서서 사이즈를 고르고 계산한 영수증을 내야 젤라또를 담아주니까, 영수증 버리지 말고 바로 내밀기:-D

뭘 먹어도 맛있는 젤라또지만, 지올리티에서 유명한 맛은 수박맛(Cocomero)이랑 쌀맛(Riso)이야 ʕっ˘ڡ˘ςʔ 참, 같은 크기여도 콘에 훨씬 많이 담아주니까 꼭 콘으로 주문하는거 잊지마!

지올리티 후기

지올리티! 여기도 로마 3대 젤라또집으로 아주아주 유명합니다

이곳은 수박맛이 인기여서 저와 친구도 수박맛을 먹었습니당

정말 수박먹듯이 하나하나 초코렛을 뱉어냈던 기억이...ㅎㅎㅎ 참고하세요~^^

Giolitti은 잘 알려져 카페 와 과자 가게, 가장 오래된 아이스크림에서 로마 , 이탈리아 . 그것은 주세페와 Bernardina Giolitti에 의해 1890 년에 설립되어 두 위치에서 작동했다 : Uffici 델 카리오를 통해 가까운 판테온 과의 유로 . 그것은 여전히 같은 가족에 의해 소유하고 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Giolitti

판테온 근처 젤라또 맛집

로마 3대 젤라또 중 하나로 판테온 근처에 위치해 있다. 수박맛과 쌀맛(리조)이 인기 메뉴이다. 수박바의 맛과 전혀 다른 수박맛 아이스크림을 맛보게될것! 젤라또 2가지 맛에 2.5유로로, 먼저 카운터에 가 계산을 한 뒤 영수증을 들고 가 주문을 하면 된다.

로마 3대 젤라또, 지올리띠

판테온에서 5분 이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지올리띠. 쌀 맛과 더불어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수박맛 'Cocomero'가 가장 맛있다는 메뉴다. 다른 젤라또 가게에 비해 살짝 양이 적지만 대표 메뉴의 맛은 제 값을 톡톡히 한다.

수박맛 어디갔어 수박젤라또!!!!!!!!!!!!!!!

할 수 없이 다른 맛 먹었다.

3가지맛: 2유로 2스쿱: 2.5유로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7:00~0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