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없이 초밥을 먹고싶다면?

후쿠오카 여행 첫 날은 이렇게 배부를 저녁과 함께 저물어갔습니다.

비내리는 후쿠오카의 밤

우오베이스시

각자 앞에 놓인 화면으로 자신이 먹을 스시를 골라 주문하면 된다.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 고속열차가 주문한 스시를 가져다 준다. 정말 맛있었다. 종류도 다양했고 가격도 저럼했다.

강추

2. 번호받고 해당번호에 착석

4. 주문 시작

6. 접시 꺼내고 모니터에서 수령했다고 확인버튼 터치

8. 계산하기 클릭

가격도 매우 저렴. 중간중간 가격체크할 수 있어 좋음.

첫일정 스시 가즈아

요도바시카메라 건물에 있는 전자제품들, 뽑기, GU 구경 후

숙소에 도착하니 거의 9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걸어서 10분안에 도착 !!

각 자리마다 기계로 메뉴를 고를 수 있구

골라서 주문하면 기차가 배달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입맛엔 진짜 맛있었다 ㅠㅠㅠㅠㅠ

나마비루 옵하 싸랑훼!!!!!!!!!!!!!!!!!!!!!!!!!!!!!!!

스시도 입에서 살살 녹구 꿀맛이었당

우동이나 라멘같은거 먹으면 헛배부를거같아서

한 8접시 먹었나..

나름 조절해서 먹었다...^^ㅎㅎㅎ

하카타 우오베이 스시

푸드코트에 있는 우오베이 스시에 왔어요.

대체로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가성비도 나쁘지않아요. 스크린 터치로 주문하는 방식이고 왠 미니기차같은게 슈웅~~하고 스시배달해주는 게 짱 귀여워요ㅎㅎ

사람들이 꽤나 많은 편이거든요 ㅠㅠ

안 먹어봤던 거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가자미 초밥을

맛있져 ㅎㅎㅎ

사실 가성비는 너무 좋은 편이라서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기는 너무 좋지만 , 맛에 대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가면 안되요 !

우오베이 스시

여기서 음식을 주는 방식이 특이해요!

아쉽지만..직접 가서 보십쇼!

저렴하게 스시 즐기는 방법

일본에 왔으니 스시를 먹어야겠다는 동생과 함께 저렴한 우오베이에 들렀는데요.

후쿠오카 여행을 가는 사람이 크게 늘었다고 들었지만,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어요...

스시 맛은 정확하게 그 가격을 하고 있었지만요.

가성비 최고 초밥집

먹고싶은 초밥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최고!

맛도좋고 신선했음 다른 스키다시메뉴도

연어에 양파올리고 소스뿌린게 젤 맛있었당^^*

둘이 배불리 먹고 2000엔도 안넘었던거같음.

요도바시 카메라 건물 3층 장난감 구경 뽑기 기계 구경하고

한국어로 모니터 되어있음

상호

우오베이 스시 요도바시 하카타점 (魚べい寿司 - ヨドバシ 博多店)

지역

일본 하카타 구

주소

일본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 시 하카타 구 하카타에키추오가이 6−12

가격

찾아가는길

요도바시 카메라 내 맵코드 13 320 205*33

영업시간

11:00~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