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드럽고 맛있는 플랫 아이언

저녁은 맛있는걸 먹어야겠다며!!!!!!

뭔가 80%가 한국인인 이 느낌.

생각이상으롴ㅋㅋ

부챗살 스테이크

스테이크만 판다는 정보를 가지곸ㅋㅋㅋㅋㅋ

스테이크 + 샐러드 같이나옴

메뉴판도 잘 안 읽어보곸ㅋㅋㅋㅋ

여기서는 주는대로!

너무 안 익히면 어쩔까...유럽이니까...

그런데 다행히

부드럽고 맛있었다

아 우리꺼 주문받은 여자뺴고ㅋㅋㅋ

메뉴는 오로지 한 가지! 바로 스테이크!!!!!!

근데 크기가...ㅎㅎㅎ하하.. 이걸 누구 코에 붙여........

우리꺼보다 훨씬 더 작은 크기 나오는 거 보고 놀라고 그 분 표정보고 웃음을 참고... 다들 같은 생각 중

맛있습니다 플랫 아이언... 대신 뭐든 다른 곳에서 뭔 갈 더 드세요...

메뉴가 "부챗살 스테이크" 하나인 스테이크 맛집!

지금까지 먹었던 스테이크 중 TOP3에 드는 대박 맛집!

(런던에 오기 전부터 여긴 꼭가야돼! 라고 생각해서 도착하자마자 갔는데, 2시간 넘게 웨이팅해야한다고 해서 첫날엔 실패! 그 다음날 낮에 갔을 때는 비교적 1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다.)

http://blog.naver.com/heejin_vie/220481892305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고 유명한 플랫아이언!

맛있었던 ㅜㅜ

저녁은 스테이크를 강력히 주장해서 런던에서는 저렴한 스테이크 전문점에 갔습니다! 저렴하지만 맛있어요! 하지만 한국돈으로 치면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저희는 오로지 먹을거에만 돈을 썼기에..ㅋㅋㅋ 진짜 생각해보니 하루 일정중에 돈을 내고 어디를 간 곳은 단 하나도 없네요...ㅋㅋㅋ 오로지 먹기 위해...!

상호

플랫 아이언 (Flat Iron)

지역

영국 런던

주소

영국 W1F 9RW 그레이터런던 런던 비크 스트리트 17

가격

찾아가는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역

영업시간

12:00~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