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풍원', 한국 제주시 맛집

김루루킴 2019. 10. 19. 21:20

한치 주물럭과 한라산 볶음밥

한라산볶음밥:-)

확실히 유명한데라서 그런지 가게 규모가 넓은데 앞쪽에 대기실?도 있었다. 다행히 우리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입구에서 주문을 미리 하고 들어가야 한다. 그래서 좀 당황스러웠다. 앉아서 보고 결정하려고 했는데 빨리 주문하고 들어가세요~~ 해서. 그래서 흑돼지랑 한치랑 반반 시켰는데 그러길 잘한 것 같았다!!

가게 내부는 시끌시끌한 편인데, 볶음밥을 볶으면서 설명해주시는 직원분들 소리땜에 그렇다. 우리한테 설명해주시는 것도 아닌데 다 웃겨서 계속 귀기울여 들으면서 먹게 된다.

한라산볶음밥으로 유명해져서 티비까지 나온곳이다!!

너무유명해서 간건데 한번쯤은 가볼만한곳이다!!!!!!!

너무나 유명한 한라산 볶음밥

맛도 맛이지만 볶음밥을 만들면서 듣는 이야기가 재밌습니다. 강추

한라산을 닮은 한라산 볶음밥

서빈백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풍원이에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한치주물럭인데, 대표메뉴보다 더 핫한 메뉴가 있으니 바로바로 한라산 볶음밥이랍니다! 우도에도 이미 많은 맛집이 있지만 맛집으로 항상 손꼽히는 곳이고, 우도에서만 볼 수 있는 메뉴라 우도에서 꼭 해야할 세번째 일로 정해 봤답니다^_^

화산 활동으로 생겨난 제주도 모양의 밥과 계란으로 표현되는 용암! 비주얼로만 보면 막 화산활동이 진행중인 것 같아요^^ 볶음밥을 만들 때 듣는 설명도 기가막히니 맛있는 점심 먹으러 가보자구요 ^_^

풍원 - 한라산볶음밥

저기 보이는 한라산 볶음밥의 밥부분은 한라산이고 계란부분은 제주도란다ㅋㅋ

한치주물럭 너무 맛있었다ㅠㅠ 볶음밥 볶아주시는 분이 말도 너무 재밌게해서 즐거웠다

스토리 텔링이 재미있었던 가게

그렇다면 이 식당이 유명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볶음밥을 준비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직원 분께서 저희한테 시작할까요?하고 물으시더라고요.

볶음밥을 제주에 빗대어, 제주의 탄생, 우도와 같은 제주 주변의 섬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 등 이 볶음밥 안에 제주도의 지리학적 모든 것이 들어있답니다!

한치주물럭 15000

한라산볶음밥 3000

알바생이 별로맛없다해서 기대도안했고 배가너무 고팠음 ㅠㅠ

볶음밥 주문하면 한라산 제주도 생긴 유래를 말하며 ㅋㅋㅋ비벼줌 ㅋㅋㅋ 조용하던알바생들이 갑자기 돌변 ㅋㅋㅋ

상호

풍원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2427-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9:00~19: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