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주택박물관에서 기모노체험까지 여행 첫 날 열정을 불태우고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도지마롤을 먹으러 한큐백화점 지하로 갔습니다.

줄이 생각보다 길었어요...... 그래도 먹겠다는 의지!!!!

동전도 미리 준비해놓고, 구경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도지마롤만 검색하고 가서 도지마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과일이라니~ 그것도 딸기라니~!!

뭐에 홀린듯 딸기 일단 하나 챙겼어요. ㅋㅋㅋㅋㅋ

퐁실퐁실해보이는 도지마롤이 역시 제일 맛있어 보이죠??

사실 뭐가뭔지 몰라서....

그냥 1조각씩 파는걸로 1개 달라고했어요... ㅋㅋㅋㅋㅋ

도지마롤이랑 딸기컵케이크??를 들고 헵파이브에서 먹으려고 포장했습니다.

딸기는 나중에 계산할 때 포장해주면서 알았는데 아이스크림 컵케이크였어요 ㅠㅠㅠㅠ

상호

몽슈슈 한큐 우메다점 (モンシュシュ阪急うめだ本店, Moncher Hankyu Umeda Store)

지역

일본 기타 구

주소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기타 구 가쿠다초 8−7

가격

포장가능 - 맛 보기로는 반롤도 좋음(751엔, 부가세 별도)

찾아가는길

한큐백화점 지하1F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