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암역 3번 출구로 나가셔 시암스퀘어 안에 들어가면 있어요

블로그 등등 소개 된데가 믾아서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 끝장납니다 ㅋㅋ한 20명 기다리고있어요

여기서 꿀 팁 이자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가시면되요

Somboon Seafood - Site

대부분 무작정 가시는데 가시는 지점 과 시간을 지정 하고 예약 하시면

안기다리고 드실수 있으세요

저는 5분정도 기다리고

아주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

느어 로 시키면 게살이 다발라진 뿌팟 이나와용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고 ㅋㅋㅋㅋ현지에서 유행 검정 아스크림 이였어요

ㅋㅋㅋ 태국은약간 일본문화가 많아요 ㅋㅋ디저트 음식이 너무많아용 ㅋㅋ

상호

쏨분 씨푸드 씨암스퀘어점 (Somboon Seafood)

지역

태국 방콕

주소

37/6 พระรามที่ 1 Khwaeng Pathum Wan, Khet Pathum Wan, Krung Thep Maha Nakhon 10330 태국

가격

찾아가는길

4th fl., Siam Square One Building Rama 1 road, Patumwan, Bangkok 10330 (BTS Siam Station)

영업시간

11: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