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07년 개인 소유였던 집을 개조한 스타벅스 입니다. 제가 찍은 자리에 사람이 아주 많았어요 ㅎㅎ 오르막길.. 무거운 짐있어서 더 힘들었어요. ㅜㅜ

안에도 사람들이 줄서있더군요. 동생이 텀블러 사달라했지만.. 완전 잊고있었음.. 허허-

1층 내부 사진 입니다.

사쿠라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일본은 봄엔 '사쿠라' 음식이 많이 나오는것같습니다.

빵은 비슷비슷 한데, 생크림은 너무~~~맛있어요. 그리고 사쿠라(벚꽃) 맛은.. 상큼하겠지?!.. 생각했는데, 짜!! 달달하고 부드럽고 그랬는데 갑자기 짬..

일본 스타벅스에선 이렇게 그림을 그려주나봐요. 스마일과 벚꽃을 그려준 고베스타벅스 ㅋㅋ

상호

스타벅스 기타노이진칸점 (スターバックス 神戸北野異人館店)

지역

일본 Chūō-ku

주소

3 Chome-1-31 Kitanochō, Chūō-ku, Kōbe-shi, Hyōgo-ken,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8: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