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가 네이버 블로그 에서 그렇게 유명한 방콕 핫플레이스 인가요? 한국인 한테 만 유명한 핫플레이스 입니다.....

한국블로그 에서 만 유명한곳 이 분명 하도다ㅋㅋㅋㅋ

한국에서 이사온 까페인줄ㅋㅋㅋㅋㅋㅋㅋ

패션푸릇츠음료 ..스파게리..맥주....

이런 음식맛음 충분히 한국에서 먹을수 있는맛...

제 생각은 그렇습니당

비터맨

식물들이 많은 느낌이 좋아서 가게 되었다.

그래도 맛있고, 아 친구는 조금 짜고 맵다고 했다.

브런치메뉴 안 먹고, 음료만 해도 좋겠다

상호

비터맨 (Bitterman)

지역

태국 방콕

주소

21 Soi Gotche, Khwaeng Silom, Khet Bang Rak, Krung Thep Maha Nakhon 10500 태국

가격

이탈리안식이 메인이나 타이음식도 있음

찾아가는길

룸피니역2번출구 도보 10분~15분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11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