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사내에 있는 식당입니다.

맛은 뭐 무난하구요. 가격대도 무난합니다. 벳부시내로 들어올때 조금의 트러블이 있어서(...)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태라 원래 생각했던 식당을 가지않고 빨리 나오고 먹을 수 있는데로 갔습니다.

벳푸역 1층에

배고프니 벳푸역에 갑니다

벳푸를 온천도시로 만든 할아버지 동상 (이름은 모르겠어요)

지금 입고 있는건 2019년 오이타에서 열릴 럭비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한 럭비유니폼이네요

동상 옆에 족욕탕이 있는데 제가 갔을 땐 '사용금지'라고 쓰여져 있었어요

1층에 분고차야로 갑니다

오이타현 향토 음식중에 닭고기 튀김인 '도리텐'이 있는데요

저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메뉴판 우측 위에 있는 '도리텐동정식'을 시켰어요

뭔가 단촐하네요

왼쪽에 도리텐 밑에 밥이 있고요

오른쪽은 수제비가 있고요

반찬은 우엉이랑 단무지가 있어요

다른건 모르겠고 도리텐만큼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

상호

분고차야 벳푸점 (豊後茶屋 別府店, Bungo chaya Beppu)

지역

일본 벳푸 시

주소

일본 오이타 현 벳푸 시 에키마에초 12−13

가격

~¥999, 카드 가능(VISA、MASTER、JCB、AMEX、Diners)

찾아가는길

벳푸역내

영업시간

10: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