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빵 1조각(딸기쨈 포함) + 아이스라떼

스이카로 결제할 수 있다

출국하기전 마지막 먹부림...

5시반 비행기라 3시반까지 공항도착이라치면

나에게 남은시간은 3시간정도...

3시간동안 치열하게 먹기위해 하카타역으로 돌아갔다.

아뮤플라자 5층에있는 무츠카도 팡야부터 고고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읔 비쥬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타마고산도랑 돈카츠산도도 유명한데 ㅠㅠㅠㅠ

다 먹고싶었는데 이거먹고 또 밥먹으러 갈거라서

디저트느낌나는 후르츠산도랑 아이스커피로 결정

식빵 진짜 부드럽고 폭신폭신하다...

식빵안에 생크림 + 오렌지 조합

오렌지 과육 입에서 퐝퐝퐝 터지는데 환상이쟈나 ㅠㅠㅠㅠ

겨울에는 오렌지말고 딸기라는데

아무래도 겨울에 다시 와야겠다 여기..

후르츠산도 보자마자 아 이건 인스타각이다 하고

열심히 사진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금 오렌지철인가?? 오렌지 왤케 달아 ㅠㅠㅠ꿀맛

테이블석말고 창가쪽에 밖에보면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꽤 높아서 밤에 와서 야경보면서 먹어도 즐거울듯ㅋㅋㅋㅋ

상호

무츠카도팡야 하카타역점 (パン屋むつか堂 博多駅)

지역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주소

JR HAKATA CITY, 1-1 Hakataekichūōga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12 일본

가격

1인 1000엔정도

찾아가는길

하카타 아뮤플라자 5F

영업시간

10:00 ~ 21:00 (식사 L.O 2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