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관광 패키지에서 자리 다 점령해 놓고 이용못하게 함

코코넛커피 또는 밥알갱이 들은 코코넛 음료 맛있음

다낭 콩카페 맛집

저두 먹어봤답니당 히힛

한국사람들로 가득차서 앉을자리도 없어서 저희는 그냥 테이크아웃으로 받아서 나왔어요! 점심때가면 무조건 기다립니다! 음료는 빨리 나와용

1일 1커피 하세요!! ㅎㅎㅎ

콩카페!

덥지 않은 날씨여서 걸어가는데 힘들지 않았습니다~ 비도 조금씩 내리긴 했지만

위 사진은 콩카페 내부에서 판매하는 제품 진열 사진인데 셋이서 같은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사왔습니다 ㅎㅎ

신기하게도 유명한 코코넛 밀크도45,000 VND로 가격이 같았습니다!

평소 커피를 안마시던 저에게는 힘들었습니다 ㅎ.ㅎ

개인의 취향이지만 유명한 코코넛 밀크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콩카페, 걸어가지 말기.

그런데 결론은 그냥 택시로 갈껄 너무 후회했다.

또 생각보다 너무 멀었어!

그렇게 힘들게 걸어간 콩카페의 코코넛밀크 커피는 머리가 아플 정도로 시원했고 맛있었다.

신랑은 쓰어다(1,700원 가량), 나는 코코넛밀크커피(2,250원 가량), 아이들은 코코넛밀크초콜렛스무디(2,750원 가량)

다낭 시내 맛집후에 후식으로 추천합니다.

코코넛스무디커피가 유명한 콩까페!

제가 정말정말 기대했었고 결과적으로 너무 좋아한 까페에요 ! 요즘엔 인기가 많아져서 2호점도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코코넛이 많이 생산되는 나라라서 그런지 커피에 코코넛스무디를 접목시켜 만든 음료인데, 정말 맛있어요.

아, 한국인 관광객이 굉장히 많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콩카페는 참고로 벳남의 커피 체인점입니다. 하이랜드 커피도 상당히 유명하죠!

그렇지만 가격은 같음...

베트남에서 먹은 커피중엔 콩커피의 코코넛 커피가 제일 맛있었다

2일차 일정은 https://www.wishbeen.co.kr/plan/9163a71c3cb3d96e?ifId=c79fbcd05d95c811요길 참고하시면 ...

• 코코넛 커피 달달하니 정말 제입에 꼭 맞아요. (어린이입맛)

• 내사랑 코코넛커피. 한국에도 생기길..

1잔에 50000동, 코코넛스무디

자리에 앉아서 코코넛커피랑 코코넛초코? 메뉴를 주문해 봤다. 코코넛커피는 역시 시원함이 폭발한다~~ㅋㅋ 난 한겨울에도 아이스커피를 먹는 사람이다ㅋㅋ 우린 콩카페를 호이안에서 먼저 가보고 왔는데 굳이 비교를 하자면 다낭 콩카페 코코넛커피가 더 싱겁고 맛없었다. 이날은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호이안에서 먹었던 게 훨씬 맛있었다!! 그래도 맛있다!! 사진에 보이는 음료들 집에 당장 가져오고 싶다!! 집앞에 콩카페 생기면 1일1코코넛커피 먹으러 갈 것 같다!!ㅋㅋ

상호

다낭 콩카페 (Cong Cafe)

지역

베트남 Đà Nẵng

주소

100 Bạch Đằng, Hải Châu, Q.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6시30분~23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