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훠거 무한리필

규진샤브는 아이스퀘어몰 7층에 있어서 침사추이 역이랑 이어져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았다.

가격은 고기의 종류마다 달라진다.

육수 2개 시키면 5홍딸이 추가된다.

그리고 훠거 소스 만드는데 어떻게 만드는지 몰라서 앞에 사람이 하는거 보고 따라 만들었다.

간장소스+땅콩소스+마늘 이렇게 넣어 먹으면 맛있음!

우리는 그냥 추천받은 고기 와규로 선택했는데 비싸긴 비싸다.

근데 맛있긴 진짜 맛있다. 와규 먹고 기본으로 나온 고기 먹었는데 확실히 와규가 맛있다.

그래서 우리 엄청 리필 시켜서 먹었다. 이정도면 뽕 뽑은듯ㅋㅋ

계산 하는데 1470홍딸 나와서 놀라긴 했다.

저희는 지하도를 이용해서 갔는데, 정~말 멀더라구요ㅠㅠ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너무 예뻐 보였어요

실패했어요

이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다행히 이 날은 조금 맑아서 야경이 깨끗하게 보였어요 ㅎㅎ

별로 기대를 안했던 것도 있고, 너무 힘들어서..

이날은 프로모션 코드 입력해서 받은 쿠폰을 사용했어서,

계획했던 대로 규진핫팟에 갔어요!

런치 끝나기 전이라 런치 가격 적용 받았어요 ㅎㅎ

저희는 소고기랑 돼지고기 둘다 있는 걸로 했어요

그리고 홍탕은 향신료 맛이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마라훠궈라고 들었는데 정확한 정보는 아니라서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용

그리고 제 입맛에도 맞았어용 ㅎㅎ 만약에 향신료 안좋아하시면 별로일 거에요

차이점은 하겐다즈를 사용한다는 점 ㅎㅎ

친구가 렌즈 사놓은 거 찾으러 갔어요!

가면 할머니가 한국어를 생각보다 잘하세요!

알아들으시고는 난시~? 유 헤브 난시~?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안심이었어요..

>시계탑 쪽으로 가기 전에 제니베이커리 들렀어요!

그래서 중국인 단체관광객들이 양손 가득 들고 갔어요

커피맛 취향저격!!

홍콩까지와서 일본식?

뷔페식였는데 나름 맛있고 괜찮았습니다. 홍콩물가를 따지면 적당한 돈의음식이었습니다.

상호

규진핫팟 (GyuJin Hot Pot,牛陣 火鍋)

지역

홍콩 홍콩

주소

63 Nathan Road, 젠사쥐 홍콩

가격

$101-$200, 
Visa, Master, Cash, UnionPay, JCB

찾아가는길

아이스퀘어몰 7층

영업시간

Mon.-Sun. 12:00-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