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초의 회전초밥집!

작년에 갔을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왔어요! 부가세 포함해서 한접시에 무조건 1350엔이에요~ 저렴한 편이죠!

저렴한 가격으로 스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다들 2, 3명씩 와서 기다리고 있는데, 누가 봐도 여행객인 제가 혼자 서있으려니 민망했습니다 ㅋㅋㅋㅋ

확실히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 답게 한국어로 되어있는 메뉴판이 있어요.

그리고 원하는 메뉴가 회전이 안되고 있다면 역시 말하면 만들어주세요.

그냥 일본왔으니 한 번쯤은 스시 간단하고 저렴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갔기 때문에

음~ 맛은 너무 기대하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유명해서인지 이른시간에도 줄을 서 있었다.

결론적으로 저 생맥주만 맛있었던 듯....

저렴한 가격이기에 큰 기대를 한건 아니지만...

한국에 들어온 스시로 와도 비교가 될 정도....

종류도 별로 없고, 질도 기대 이하였다....

저녁시간보다 일찍들어가서 한국사람들의 습격을 피햇다 ㅎㅎㅎ일단 135 엔 200엔이라서 저렴하다 맛은 쏘쏘

여행 후 코멘트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사람들이 북적북적 정신없었다.

왜 꼭 먹고 싶은 것만...ㅠㅠ

맛은... 초밥을 둘 다 너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너무 배고팠던 것도 한 몫했다.

쌓여가는 그릇을 보며...

만족감과 초조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ㅡㅠ

상호

겐로쿠스시 도톤보리점 (元禄寿司 道頓堀店)

지역

일본 주오 구

주소

1 Chome-6-9 도톤보리 주오 구 오사카 시 오사카 부 일본

가격

한 접시 130엔, 주류 350엔~

찾아가는길

도톤보리 구이다오레 맞은편

영업시간

11:00~2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