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비세 포함가격

나는 개인적으로 케이크나 빵같은 베이커리종류를 안좋아하는편인데, 같이간친구가 이곳은 꼭!! 가야한다고해서 따라갔다. 사실 가면서도 썩 내키진 않았는데 (친구미안) 막상 먹고나서는 엄지를 척bbbb

곧이어 나온 케이크는 진짜...진짜 인생케익이라고 해도 부족함이없는.. 그런음식이었다..... 생크림도 딸기도 빵도 진짜.... 환상... 다른말이 필요없고 900엔도 안아까운 그런금액이었다. 크기도 컸고. 생일때 이런케익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홍차도... 무슨종류였는지 생각은안나지만 나도조금 먹어봤는데 상당히 맛있었고, 나도 무슨 블렌딩커피를.. 골랐는데.. 기억은안나지만 상당히 맛있었다. 아.. 또먹고싶다...하브스.....데려가준 친구에게 감사를...

케이크와 티 한 잔의 여유 (포장도 잊지 않기)

난바 파크스에도 하브스 카페 매장이 있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다녀왔습니다.

대타였던 초콜렛 케이크도 초콜릿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온화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에 앉아 티와 함께 케이크 먹는 걸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케이크는 오사카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먹었는데요.

딸기와 크림, 그리고 빵이 어우러진 맛은 정말... 역시 사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먹방 여행의 화룡점정

룰루~ 다들 이거는 나올 줄 알았겠지? 오사카의 대표 디저트라 불리는 하브스의 밀크레이프! 과일이 층층이 올라가있는 예쁜 비쥬얼에 맛까지, 아주 칭찬해~

- 3단 과일 케이크가 유명

찾아가는길

난카이센 난바역 남쪽 난바 파크 3층

영업시간

11:00~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