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프뤼 (Früh)' 슈바인학센

김루루킴 2019. 12. 11. 06:02

슈바인학센

체코에서 꼴레뇨 시킬때마다 많았던 양을 감안해 하나만 시킴!

웨이터가,, 웨잇을하지 않고 앉자마자 쾰른비어?

신랑이 원비어,하고나니 나보고도 비어?라고 물음,,

나 이제 엉덩이 의자에 데는데,,

아직 가방 안벗었는데,, 메뉴판 안열었는데,,

쾰른비어? 또 물음;;;

내가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니 그제서야 오~우케이,하며 감,,

그리고 바로 들어오는 신랑의 200미리 원비어ㅋㅋ

무튼 나는 저기 보이는 자몽 뭐시기를 시켰다.

나는 독어를 몰라 그레이프프룻만 보고 이거 자몽쥬스냐? 묻고.

웨이터는 영어를 몰라 그냥 주스, 주스,, 라고만 말하고ㅜㅜ

무튼 넌알콜이래서 그냥 달랬다,,ㅋㅋ

근데 왠걸~ 나 이거 또 먹고파ㅋㅋㅋㅋ

탄산자몽음료? 뭔지 모르지만 겁나 상큼깔끔안달고톡쏘는게 죠앙~ 색상도 죠앙~♡ 얻어걸림ㅋㅋㅋ

앞에 보고간 메모와 달리 구운감자와 샐러드가 나왔다.

사진에 보이는 저 쾰른맥주 다마시면 바로와서 원 비어?

노,, 라고 할때까지 비울때마다 묻더라ㅋㅋ 옆테이블도ㅎ

영수증을 받고 잔돈이 없어서 50유로를 꺼내고,

잔돈중에서 팁을 주려고 찾고있는데 와서 29유로 거슬러주고 감;;

엥??,, 화났나?,, 하고 잠시 멈췄다가 받아들고 일어남ㅋ

바이~하고 인사해줘서 화난게 아니란걸 알고 나도 바이~하고 나옴ㅋ

상호

프뤼 (Früh)

지역

독일 쾰른

주소

Sporergasse 2, 50667 쾰른 독일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