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끊임없이 먹기만 하는 여행

대만에서 유명한 우육면, 뉴러우미엔을 먹기 위해 떠났다.

도보로 이동하기엔 충분한 거리였다.

중심가를 조금 벗어나자 마자, 낡은 건물들이 나타나는 것이 우리나라와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

그냥 직원분과의 눈빛 교환으로 기본 메뉴 2개를 주문했다.

혹시나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숟가락에 얹어서 조금씩 ㅋㅋㅋㅋㅋ

수타면스럽게 불규칙한 면이었으며

고기뿐만 아니라 힘줄도 가득한 것이 정말 만족스러웠다.

다만, 배가 고프지 않은데 갔던 것이라서 면은 많이 남겼다.

샌드위치를 클리어 하고

먹방타임 2 : 푸홍뉴러우멘 우육면

그냥 고기가 입에서 녹는다

국문은 또 왜이렇게 시원해??

토핑을 이것저것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너와 나 제일 큰 사이즈로 1인 1메뉴 하고도 남았을 우육면

대만에는 아는형님 한 분 계신다~!

나는 그분을 리꺼李哥라고 부른다~!

간 곳은 바로 대만의 대표음식인 우육면!!!

주문한 것은 우육면 대사이즈~!

그냥 진한 쇠고기 국물맛임~! 필자가 좋아하는 맛~! ㅎㅎㅎㅎㅎ

상호

푸홍뉴러우멘 (富宏牛肉面)

지역

대만 Taipei City

주소

No. 71, Luoyang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가격

우육면 대 110, 중 100, 소 90TWD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24시간영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