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이라고 해서 가본 포슈아에요. 마지막 호이안에서의 식사ㅎㅎ! 쌀국수가 제일 맛있다고 해서 M 사이즈 2그릇, 화이트 로즈도 주문했어요. 화이트 로즈 사진이 없는데,

저는 화이트 로즈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한 접시 추가 주문했어요. 화이트 로즈는 베트남 식 만두? 같은 음식인데, 물컹물컹한 게 물만두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위에 튀김가루 같은 게 올려져있어서 짭쪼름하니 취향저격이었어요! 포슈아는 고급 음식점 느낌은 아니지만 로컬 가정식을 저렴한 가격에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죠.

상호

포슈아 (Pho Xua)

지역

베트남 Thành phố Hội An

주소

35 Phan Chu Trinh,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가격

35,000~90,000VDN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