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블로파블로

대관람차 타면서 먹으려고 미니 치즈 타르트랑 초코 타르트 샀다 ㅋㅋㅋㅋ

한입거리

저 가운데에 종이인데 처음에 초콜렛인줄 알았다가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잇는 유명한 치즈타르트!!!

저 이거 찾느라 엄청 ㅐ맸어요... 첫 일본여행이다보니 너무 다 낯설어서 ㅠㅠㅠㅠ

저는 무조건 레어로 시켰어요. 주유패스 구매하실떄 부록으로 들어있는 토큐 쿠폰을 제시하시면 쿠키라던지, 커피한잔을 무료로 겟할 수있어요. 저는 알고있었지만 ...정신줄놓고 그만.ㅎㅎㅎㅎㅎㅎ

공중정원 찾다가...힘들어서...잠깐 휴식!

그런데 꼭 가봐야 하는 파블로가 있네여??

(아버지,어머니께서는 치즈를 안좋아하셔서 타르트는 미니 한개!)

상호

파블로 우메다점 (焼きたてチーズタルト専門店PABLO 梅田店)

지역

일본 Kita-ku

주소

Miyakojima Dori, Kakudachō, Kita-ku, Ōsaka-shi, Ōsaka-fu 530-0018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