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치즈타르트와 차원이 다른 맛! 미디움or레어도 정할 수 있음

파블로 치즈케이크는 the love...

2층에 카페자리가 있는 도톤보리 파블로로 갔다 !!!

영롱 ㅠㅠ

치즈가 숙취효과에 아주 좋다면서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또 합리화..

시간이 너무 빠르다...ㅎㅏ...

편의점에서 마실 거랑 내일 아침에 먹을 것도 사고! 숙소로 복귀!

이건 넘나 느끼한 것...... 후하후하....

아쉽기만한 일본에서의 마지막 밤이 깊어간다!

색다른 치즈디저트!

정말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크기에 이 정도 맛이면 가성비 짱짱 치즈타르트 아닌가여???

나이프와 포크는 포장 시 따로 안 주고요

오사카 여행자라면 누구나 한번 쯤은 들어봤을 파블로 치즈타르트! 매장에 가면 길게 늘어선 줄에 당황하기 쉽지만 그래도 안 먹어 볼 수 없잖아! 굽는 정도(레어/미디움)에 따라 다른 식감의 타르트를 만날 수 있는 게 특징!

맛있다. 맛있는데! 내 취향은 이마트 치즈케익이 더 맛있어.

아침에 타르트 먹고 가야지 하고 파블로에 감.

우리는 앞에 한팀 정도 기다리고 있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바로 올라 갔다

포크와 나이프를 줘서 왜 주나 했더니 커서 잘라 먹으라는 얘기였다

그냥 먹어도 맛있다! 마지막 한조각은 소스 찍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달다

780 치즈케이크

찾아가는길

난바역 14번 출구 글리코상 근처

영업시간

10:00 ~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