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훠거 맛있다!

훠거는 홍탕 백탕 반반 하고 새우완자 양고기 소고기 야채 등등 양껏 시켰습니다. 맥주도 한병 마심

먹고나서 맥주박물관까지 걸어갔습니다. 걸어서 20분 정도?

훠궈 체인점 통더라이

저녁식사를 위해 찾아온 통더라이 훠궈

한글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고 직원중에 영어도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쉽게 주문할 수 있었다.

주문을 할때 혼자온걸 감안해서 반이되는 메뉴는 반만 주문해주고 꽤 친절했다.

중국 현지인이 하는데로 눈치껏 따라한 소스

마장에 마늘과 파 알수 없는 고추기름 등을 추가해서 만들었다.

홍탕 백탕 반반으로 주문했다.

훠궈에는 양고기가 진리란 소리를 듣고 시킨 양고기

보통 칭다오맥주를 많이 마시던데, 맥주는 배불러서 38도짜리 백주를 시켰다.

250미리인데 8위안 밖에 안하는 착한 가격... 맛도 연태고량주 비슷한게 나름 괘안았다.

메뉴 전체... 양고기, 새우완자, 새우, 모듬버섯, 배추, 포두부, 국수사리...

이후 먹는데 바빠 더이상 사진은 안찍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이었다.

이번 청도여행에서 최고로 만족스러웠던듯...

나중에 마트에서 훠궈소스와 마장소스를 잔뜩 사올정도로 좋았다.

정말 배 터지게 먹고 술포함 110위안.. 2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만족한 식사였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둘이 와야할 듯.. 여기서도 맛은 있었는데 많이 남겼다.

중국은 무조건 둘이상 여행와야 할듯...

상호

통드어라이 훠궈 (彤德莱 火锅, Tongdelai Hot Pot)

지역

중국 Qingdao Shi

주소

139号-145 Min Jiang Lu, DongBu ShangQuan, Shinan Qu, Qingdao Shi, Shandong Sheng, 중국 266000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