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저녁 시간이 되어 한국에서부터 예약하고 찾아온 주마에 향했습니다. 태풍 때문인지 킹크랩이 없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어제 갑각류를 정말 풍족하게 먹었기 때문에 전혀 아쉬움은 없었답니다. 전반적으로 친절한 점원, 고급스러운 분위기, 오픈형 키친까지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왜 주마가 빠지지않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참치, 연어, 관자로 구성된 초밥입니다. 위를 살짝 익혀 부드러운 맛을 더했어요. 의외로 관자가 가장 맛있었답니다!

정말 두꺼운 참치가 올라간 롤입니다. 롤 자체의 맛은 의문스러웠지만 참치의 신선함과 참치와 롤과의 조화때문에 인정하는 맛이었어요. 지금까지 먹어 본 참치 중 가장 신선함을 자랑하는 참치였습니다.

약간의 고수 향, 간장 치킨 맛이 났던 닭봉. 맛있지만 예상가능한 맛이었어요.

꼭 드셔봐야하는 우니(성게알). 이 가격에 이렇게 신선한 우니라니! 비린 맛 하나 없이 신선하고 달달한 부드러운 우니였습니다. 꼭 드셔야해요.

많은 분들이 시켜드시는 관자볶음요리. 우스터 소스에 관자를 볶은 것이었어요. 역시 예상가능하지만 맛있지요.

마지막으로 에피타이저로 먹은 홍합크림볶음. 에피타이저를 가장 늦게 소개하네요. 쫄깃한 조개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입맛을 돋우는데 딱!

블라디보스톡에 가기 전부터 가장 기대했던 가게였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일단 기본 재료가 신선하다보니 무엇을 시켜도 맛있었어요. 주마에 가시면 킹크랩 외에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세요!

상호

주마 (ZUMA)

지역

러시아 Vladivostok

주소

Fontannaya Ulitsa, 2,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9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 - 2:00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오스떼 (Trattoria dall'Oste) / 달오스떼 굿굿!!  (0) 2019.10.04
주마 (ZUMA) / ALEUE PUB  (0) 2019.10.04
문꼬치  (0) 2019.10.04
쿤댕 꾸어이짭 유안 (Khun Dang Kuay Jub Yuan)  (0) 2019.10.04
수프라 (Supra)  (0) 2019.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