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출처: Jumbo Kingdom

세계 최대의 수상 레스토랑입니다. 그 외관이 인상적이라 더더욱 유명한 듯 합니다. 물론 유명 인사들도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죠. 화려한 장식에 넓은 실내를 자랑하는데,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닭 요리가 이 곳의 메인메뉴입니다.

그 유명세만큼 가격대가 제법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에 꼭 들러볼 만한 곳입니다. 예약은 필수!

배를 띄워봐라.

수상 위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점보 레스토랑에 다녀왔다.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JUMBO' 라는 글씨가 인상적인 레스토랑이었다.

내부 역시 외부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곳이었다. 이때 여기서 먹었던 것은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 코스요리였는데, 배가고프지 않았다면 별로 맛은 없었을 것 같은 맛이었다. 식당 내에 예전 중국풍이 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코스요리가 나오는 사이사이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시끄럽고 먼저 손을 들거나 서빙해주시는 분들을 부르지 않으면 식당의 영업시간이 끝날 때 까지 못 먹거나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이점을 유의해야할 것 같다.

출처: Jumbo Kingdom

- 세계 최대의 수상 레스토랑.

- 고급스럽고 화려함.

- 예약은 필수.

- 해산물요리는 물론이고 비둘기구이도 있음.

상호

점보 레스토랑, 점보킹덤 (Jumbo Kingdom Floating Restaurant, 海上畫舫)

지역

홍콩 Wong Chuk Hang

주소

Shum Wan Pier Drive, Wong Chuk Hang, 홍콩

가격

찾아가는길

슘완(Shum Wan)이나 에버딘(Aberdeen) 셔틀 페리 선착장에서 페리로 이동

영업시간

월~토요일 11:00~23:30
일요일, 공휴일 09:00-2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