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년 넘은 무르타박 맛집 잠잠

같이 있던 언니에게 얘기하니 먹어보자고 하셔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고 라스트오더는 10:30분이에요!

이슬람 요리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궁금하면서도 향 때문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비프보다 치킨이 더 무난하게 입에 잘 맞았고 특히 커리에 찍어먹는게 참 맛있더라구요. 아예 향이 없진 않아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로컬 이슬람 요리를 맛 볼 수 있으니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르타박을 먹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게 자체도 들어가면 낡은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오랜 시간 버티고 있다는 건 현지인들 입맛에 괜찮다는 거겠지. 술탄 모스크 옆에 있는 음식점은 저녁에 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2층 구석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확인했다.

신기한 맛이긴 한데, 두번은 안갈 것 같다. 가더라도 위에서 말한대로 밥에다 얹어먹는 느낌으로 먹어야 할 것 같다.

무르타박은 싱가포르에서 흔히 맛볼 수 있는 이슬람 음식으로, 얇은 반죽에 달걀, 양파, 다진 고기 등을 넣고 지져 내어 커리와 곁들여먹는 요리이다. 이슬람 스트리트에 있는 레스토랑 '잠잠'의 무르타박이 맛있기로 유명하다.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해서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미리 검색해보고 사람들이 많이 먹는 무르타박, 브리야니, 로띠텔루트 주문

여기에서 나오자마자 편의점에 가서 콜라를 사서 벌컥벌컥 먹었다.

현지 분들도 많구요, 여행객도 많아요~

너무 맛집이라는 포스터가 많아서 들어갔는데 역시!

다 못먹었어요 ㅋㅋㅋ 양이 진짜 많아요

배가고픈 찰나에 들린곳

맛있다

혼자먹기는 가장 작은거로 시키면 될듯

배틀트립에 나온 무르타박

치킨/쇠고기에 전병을 싸서 카레같은 소스에 찍어먹는다.

상호

잠 잠 (Zam Zam)

지역

싱가포르 싱가포르

주소

697 North Bridge Road, 싱가포르 198675

가격

1인 5~6S$

찾아가는길

술탄 모스크의 뒤쪽인 노스 브리지 로드 건너편에 위치

영업시간

08:00~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