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하카타역으로, 라멘먹으러가자!!!!!!!!

여름에 왔을 때는 이렇게 화려하진 않았는데,,,

원래 저녁으로 야키니쿠맛집을 찾아놨었는데

저번에 왔을 때 이치란보다 맛있게 먹어서

맵기 조절 할 수 있는데 3으로 했더니

기본 돈코츠라멘인데 국물 깊이가 크...

내가 제일 맛있게 먹은 라멘이닼ㅋㅋㅋㅋㅋㅋ

먹으면 좋아할거같닼ㅋㅋㅋㅋ 누린내없고 짭짤하니 존맛탱...

*** 대존맛 > 존맛 > 쏘쏘 > 노맛 ***

* 시로마루(돈코츠라멘) 720엔 - 존맛

* 교자, 명란덮밥 - 존맛

진짜 마지막날이라 치열하게 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카타시티 10층에 있는 잇푸도라멘에 매운라면 먹으러 고고!!

마지막이니까 먹고싶은거 다시키자해서

매운라멘은 매운정도 조절할 수 있는데

근데 얼큰한맛은 많이 나서 좋았음

맥주 2잔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코츠라멘 느끼해서 별룬데 여긴 진국~♡♡

잇푸도 라멘

카라이라멘과 매움으로 산바이(3배) 로 주문.

다음단계로 먹어도 될듯 하다.

상호

잇푸도 하카타역점 (一風堂博多駅店)

지역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주소

JR HAKATA CITY, 1-1 Hakataekichūōga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12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하카타역 10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0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