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타키나발루 맛집 5. - 웰컴 시푸드 레스토랑 (Welcome Seafood Restaurant)

말이 필요없는 해산물 맛집!! 지난번 투어에도 찾아가서 두번이나 먹었는데요

역시나 해산물 맛집이네요!!

주소 : G15-18, G/F, Komplek Asia City | Phase 2A, Jalan Asia City, Kota Kinabalu 88300, Malaysia

영업시간 : 12:00 – 24:00

웰컴씨푸드 레스토랑 (Welcome Seafood Restaurant)

코타키나발루 맛집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곳

너무 맛있게 먹었던 크림새우와 칠리크랩

식사를 마치고 나서 영수증을 보니 헉!!!

이렇게 먹었는데 30000원이 안되는 가격!!!

웰컴씨푸드레스토랑 맛집 인정!!!!

유명한 웰컴시푸드!

여기는 현지음식인가 했는데

밖에서 사진을 보고 메뉴를 골라서 주문한다.

웻버터 새우랑 칠리 조개랑 갈릭 타이거프라운, 씨푸드 볶음밥 이렇게 주문했다!

질기고 갈릭이 너무 갈릭이야

그래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

웰컴 시푸드 레스토랑 (Welcome Seafood Restaurant)

싱싱한 해산물 요리 그리고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늦은 점심!

오징어튀김은 사실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오징어가 너무 부드러워요. 씹을께 많이 없는 정도ㅠㅠㅋㅋ 새우는 소스가 좀 저는 별로였는데 저 오징어튀김 소스랑 먹으닌깐 아주 딱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걷기 좋아하는 우리는 5-6 블록 정도를 걸으면서 다른 식당으로 가기로 하였는데.. 완전 성공!

코타에 왔으면 웰컴씨푸드!

많은 시푸드 레스토랑이 있는데 엄청 유명한 웰컴시푸드!!

늘 시켜놓고 후회하는 칠리크랩..ㅠㅠ

살이 많은 것 같긴한데 살을 먹는 건지 게껍질을 먹는건지ㅠㅠㅠ그부분이 항상 너무 아쉬웟어요

코타키나발루에서 먹은 음식 중 제일 맛있게 먹었다. 존맛탱이 ㅠㅠ

걸을수있고 주변 구경도 할수 있는데 너무 덥다ㅠㅠ 거의 건물 하나가 씨푸드 레스토랑인데 더워서 그런지 잘 보이지도 않는거 같아ㅠㅠ

사람들의 추천은 버터 갈릭새우와 칠리크랩이였는데 칠리크랩은 호불호가 갈리기에 우리는 가리비를 먹었다 (+ 계란 볶음밥)

낮에는 더우니 실내에서 드세용

웰컴 시푸드 레스토랑 (Welcome Seafood Restaurant)

이번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두번째로 찾아온 곳!!

칠리크랩과 크림새우, 볶음밥 등등

먹으면서 우리끼리 하는 말

상호

웰컴 시푸드 레스토랑 (Welcome Seafood Restaurant)

지역

말레이시아 Kota Kinabalu

주소

Jalan Lee Tet Phui,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가격

새우(1kg) 60링깃~, 스내퍼 60링깃~, 사바베지 20링깃

찾아가는길

아시아 시티와 스타 시티 중간에 위치, 아시아 시티 콤플레스 Lot G13-18

영업시간

14:30~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