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레이시아를 평정한 올드타운 화이트커피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다. 아이스티가 이벤트로 5링깃?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어서 시키고, 지극히 말레이시아스러운 음식을 하나 주문했다. 정말 맛있었다.. 진짜 한국인 입맛에 딱이라고 해야하는지, 아니면 내 입맛에 딱이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다.

거부감이 느껴지는 향신료의 향이 전혀 나지 않으면서도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고 옆에 나오는 국물마저 굉장히 맛있었다. 가격은 저 영롱한 비쥬얼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한 5천원 남짓의 가격이었다.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메르데카 광장을 구경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아, 신발도 새 신발로 갈아신고 두 동강 난 샌들을 버렸다.

상호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 파빌리온점 (Oldtown White Coffee Pavilion)

지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주소

181-183, Jalan Bukit Bintang, Bukit Bintang, 55100 쿠알라룸푸르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가격

화이트 커피 3.8링깃
카야잼 토스트 2.3링깃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