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시를 타고 점심먹으러 초당마을로 향했다.

거길 지나가는데 길이꽉 막혀 있었다.

오마이갓!

블로그에 오징어보쌈이 있다고 해서였다.

초당마을 옆이라 그런지 보쌈에도 두부가 나오고,

역시..두부 맛있다.

오징어를 통째로 동그렇게 넣은 특이한 형태의 파전이었다.

나올때는 밖에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대부분의 테이블은 국수를 먹고 있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오징어 보쌈이 맛있는 곳

강릉은 풍부한 해산물로 맛집들이 많기로 유명하지. 그중에서도 신선한 오징어와 보쌈을 두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오징어 보쌈이 일품! 비주얼부터가 남다른 이곳은 열이면 열 또 먹고 싶다고 극찬하는 맛이라고!

*포토 포인트 : 여행 사진에서 먹방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최대한 먹음직스럽게 음식에 초점을 맞춘 테이블 사진 추천!

상호

오월에초당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난설헌로 234-5

가격

소고기멸치국수 6,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동절기
  매일 10:30 - 21:00하절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