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외부에 홀리듯 들어간 에스까다!! 하지만 우리는 배가 부르니 디저트만!!

디저트만 먹을수 있는지 몇차례나 물어보고 들어섰어요 ㅎㅎ 너무나 다들 디너 드시고 계셔서 ㅎㅎㅎ

흔쾌히 된다고 했지만 자리가 없어서 3층까지 올라감 -ㅁ-;; 정말 손님으로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

(마카오에선 비교적) 고급진 세팅.. 하지만 우리는 디너 안먹을거니까 매너있게 깨끗하게 치워줌 ㅋㅋ

디저트를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어서 주문 가능한 모든 디저트를 시켰죠 ㅎㅎ

4개 골랐는데, 지금은 이렇게 3개밖에 안된다고 해서 ㅠㅠ

결과적으로 셋다 만족!!

특히 초콜릿푸딩은 와인과 커피가루를 함께 뿌려서 적셔 먹을수있게 했어용 ㅎㅎ 와인덕후 울엄마는 완전 좋아하심 ㅎ

안에서 메뉴판을 깜박하고 못찍어서 밖에있는 메뉴판으로 가격 확인 ㅋㅋㅋ

아니 얘네는 계산서에 다 한자로 써놔서 ㅋㅋㅋ 뭐가 뭔지 몰랐는데 이거 보고 대충 쓰네요 ㅋㅋ

상호

에스까다 (ESCADA)

지역

마카오 마카오

주소

14 R. da Sé, 마카오

가격

HK$ 210

찾아가는길

세나도 광장 근처 중앙우체국 오른쪽에 있는 계단 위쪽

영업시간

12:00~15:00, 18: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