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 맛집!

막상 와보니 그냥 보통의 식당과 같은 모습이였다.

나는 잘 몰랐는데 여기 육사시미도 엄청 맛이다고 하던데

정말 서빙해주시는 분이 반찬을 저렇게 동그랗게 놔주고 간다.

먹으면 입안에서 참기름의 향이 확! 풍겨서 비린느낌 전혀 못 받는다.

나 고추 싫어하는데 이건 먹게 됨ㅋㅋㅋ

공기밥 주문하면 서빙해주시는분이 비벼주는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가보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3명이서 먹었는데 배가 부르다... 많이!

강릉은 너무 머니까 연안식당에서 먹어야지ㅋㅋㅋ

내가 살고있는 곳에서 살짝 멀긴 한데... 그래도 또 가고 싶다!

여름에 가족여행으로 가면 좋겠다.

리를빗 부담스러운 꼬막

오픈 시간이 11시 30분인데 사람이 많이 와서 그런지 11시부터 주문을 받았다.

꼬막이 너무너무너무 많았다. 조금 부담스러울 정도로??

반찬도 잘 나오는 편인데 미역국은 좀 짰고 일반 김치가 없어서 아쉬웠다.

처음에 나온 비빔밥을 먹고 나머지 반은 공기밥을 리필해서 비벼먹는데도 저렇게 남았다ㅋㅋㅋㅋ

Tip

- 2명이라면 포장이 가능하니 다 비비지 말고 적당히 먹기

동생은 재방문의사 X

대기줄이 너무 길어 포장하기

포장줄도 1시간 기다림...ㅜㅜ

꼬막 비빔밥 존맛탱

꼬막무침만 먹으면 햇반이 땡겨서 햇반 사와서 비벼먹음!

꼬막비빔밥으로 유명한 엄지네 포장마차

매장에서 먹으면 대기가 은근 길더라구요~~

배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더더 맛있었던 꼬막비빔밥

너무 빨리 와서 앞에 있는 공원에서 광합성

역에서 도보로 20분정도 걸린다.

상호

엄지네 포장마차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옥천동 287

가격

33,000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 ~ 새벽 1시 30분 
  주말 오후 4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