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삿포로 명물 스프커리 먹으러

점심으로 삿포로 하면 꼭 먹어야 하는 스프커리를 먹으러 왔다

예전에 삿포로 처음 왔을 땐 스아게플러스로 갔는데

이번에는 사무라이스프커리 로 고고 ,

수아게 플러스는 흡연이 가능해서 담배냄새가 많이나서 아쉬웠지만 ,

사무라이스프커리는 담배냄새도 안나고 더 맛있었다

우리 네 명은 각자 먹고싶은거로 주문

토핑을 고르고 맵기 밥 양 등등 선택하는게 많아서

주문하는데 오래걸렸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친절한 직원 덕분에 완벽히 주문 완료 !

30분 기다려서 자리 잡았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었다

삿포로는 스프커리집이 많은데 그 중에 일본 현지인들에게 인기 많은 곳으로 찾으니 여기가 요즘 뜨는데라 해서 갔는데

역시나 !!

맛부터 분위기까지 백점 !!

신랑은 제일 비싼 1980엔 짜리 커리 주문 ㅋㅋㅋㅋ

북해도 모든 재료 커리다 !

제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커리다

치킨채소커리 1280엔 매움 4단계

토핑 바삭바삭브로콜리 200엔, 치즈미모모찌 150엔

바삭바삭브로콜리 무조건 추가해야됨. 밥 주변에 깔려있는건데. 와.... 진짜 너무 맛있음.

일본 튀김은 예술...

야채가 어마어마하게 맛있었던 Rojiura Curry SAMURAI Hiragishi

위치는 사쿠라점으로 찍었지만 더 한적한 곳에 있는 Rojiura Curry SAMURAI Hiragishi으로 갔었다.

타베로그 검색하여 찾은 스프카레 집

평점이 3.5는 넘었던거 같다

맛은 5점만점 주고 싶다

존맛굿

상호

스프카레 사무라이 사쿠라점 (スープカレーサムライ さくら店, Soup Curry Samurai Sakura)

지역

일본 주오구(도쿄도) Chūō-ku

주소

6 Chome-7-2 Minami 4 Jōnishi, Chūō-ku, Sapporo-shi, Hokkaidō 064-0804 일본

가격

1000~1999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30~15:30, 17:30~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