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맛있는 갈치조림

별 기대 안하고 다희연 근처 갈치조림 찾아서 갔는데

유명한 맛집이였고 너무 맛있었다!!!!!

전복갈치조림 진짜 맛남ㅠ가격대는 있지만 아깝지않았다!!

손맛촌

교래읍 맛집 손맛촌에서 저녁을 먹었다.

정말 계단도 오르내리기 힘든 아픈 다리를 이끌고 간 식당이다.

한치물회를 시켜서 먹었는데, 반찬이고 메인이고 다 맛있었다.

처음으로 식당에서 혼술한 식당.

물회가 맛있었다.

저녁 식사

갈치통구이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우리한테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이렇게.

반찬도 갈치도 정말 맛있었다!

손맛촌

이 음식점은 갈치가 유명한 집인듯~ 가격 또한 꽤 비싸다.

성산쪽을 내려가며 점심을 먹으러 들어간 곳.

꽤 유명한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다.

"손맛촌"

이 음식점은 갈치가 유명한 집인듯~ 가격 또한 꽤 비싸다.

제주도의 물가는 너무 비싸다는:)

우리는 성게비빔밥과 전복뚝배기를 주문~!

제주의 음식들은 간이 좀 세다

국물이 너무 짜아....ㅠㅠ

함께나오는 몇가지 반찬들~!

음... 과연 갈치는 맛있을랑가?!

맛집이라고 하기엔 그냥 밥집정도로 해주고픈...?!

신선한 해물사다가 집에서 해먹는 해물된장찌개가

더 생각나는군아:) 아쉽아쉽

상호

손맛촌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534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