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토 전통음식 두부요리

# 교토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 음식점은 아니나 한 번은 먹어 볼만 합니다.

# 식사 후에 근처 녹차아이스크림으로 후식 딱 좋네요~

교토는 두부가 유명하니까 가본다 두부 요리집

교토는 두부 요리가 유명하다고 하니까(이번에 암)

콩물에 유바랑 두부가 있는 거였다 ㅋㅋㅋㅋ

콩물이라고 하니 어쩐지 이상한데 소금 간하기 전 콩국수 국물같은 느낌임

암튼 전체적으로 심심심심한 맛

난 저 막대기에 꽂힌 게 떡같은 거고 옆에 진한색은 팥앙금이 아닐까 마지막에 디저트로 먹어야지 했는데

디저트가 아니라 반찬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인절미 콩가루에 약간 흐물흐물?한 떡.

이렇게 점심을 먹었으니 이제 슬슬 움직여볼까

상호

사가 토우 이네 (嵯峨とうふ稲)

지역

일본 Ukyō-ku

주소

일본 〒616-8384 Kyōto-fu, Kyōto-shi, Ukyō-ku, Sagatenryūji Tsukurimichichō, 18 お好み焼なるせ

가격

¥1,000~¥1,999

찾아가는길

자동차 교토 버스로 "아라시야마"하차, 도보 5 분 이내. 아라시야마 역 (경복)에서 91m

영업시간

11 : 00 ~ 18 : 00 
  (라스트 오더) 연장 될 수 있음
  일요일 영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