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크에서 정말 유명한 Betty's tea room

그 작은 요크에만 매장이 2개나 있다.

언제나 대기해야하는 곳으로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한다.

1층에는 샌드위치 4종류, 2층에는 스콘 1개, 3층에는 레몬마카롱, 베리타르트, 초콜렛 케이크가 있다.

그냥 모두 무난무난한 맛.

역시나 너무 맛있다. 근데 양이 좀 적음

진짜 레몬즙을 짜 놓은 거 같은 맛.

이 케이크는 진심 감동의 도가니...

도대체가 무슨 케이크인지 알 수가 없어 메뉴판에 쓰여있는 설명을 보고 유추했는데 딱 맞췄다.

윗 부분과 아래 부분은 이렇게 패스츄리 과자 느낌으로 되어 있다.

적당히 달면서 입에서 사르르 녹는것이..

이거 왜 안먹음?

1인 1케이크 하시길.

베티스티룸 옆에 테이크아웃만 해 갈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주문하면 된다.

요크에 있는 동안 베티스티룸에 2번 방문했는데 2번째는 점심을 먹었다.

메뉴판에서 피쉬앤칩스를 엄청 애타게 찾았는데 없어서 포기하려던 찰나 fried filet이 보여 설명을 읽어보니 피쉬앤칩스였다. 우여곡절 끝에 주문 완료.

근데 양이 엄청나게 많았다. 감자도 그렇고 생선도 엄청나게 컸다.

얘네는 간을 아예 안한다.ㅋㅋㅋㅋㅋ

소금이랑 후추를 뿌려서 먹으니 그나마 먹을만 했다.

슈니첼은 돈까스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그런데 어딘지 모르게 먹어본 맛 ㅋㅋㅋㅋ

여기서는 차만 먹는 걸로.

베티스티룸은 레모네이드와 바닐라 슬라이스가 다 했다.

웨이팅이 너무 길다면 바닐라 슬라이스만이라도 테이크아웃해서 먹기를 바란다.

상호

베티스 (Bettys Cafe and Tea Rooms)

지역

영국 England

주소

6-8 St. Helen’s Square, York YO1 8QP 영국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