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나이더 브로이하우스

독어로 쓰여있어서 영어 메뉴판으로 달라고 요청했다.

소세지는 이름을 몰라서 그냥 인터넷에 검색해서 사진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다ㅠㅠㅠ

전통 바이에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수십년동안 메뉴가 달라지지 않았으니, 현지인에게 추천받아도 좋다. 학센, 수제 소시지, 필레, 포크커틀렛, 소고기 요리도 있다. 맥주 안주로 가장 좋은 5종 소시지는 11.90유로정도에 판매하고 있다. 메인요리는 9~20유로정도이다.

수십년 동안 변하지 않는 맛

마리엔플라츠(광장)역에서 거리를 따라 걷다보면 발견할 수 있다. '바이스 부아스트'(흰 소시지)와 푹 끓인 황소 볼살 요리가 대표적이다. 수십년동안 메뉴가 달라지지 않았으며 독일 맥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룬다. 맥주 안주로 가장 좋은 5종 소시지는 11.90유로정도에 판매하고 있다. 메인요리는 9~20유로정도이다.

학센파는 술집!

유럽 음식 중 우리나라 족발과 비슷하다는 평을 받는 음식이 2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이것! 학센이야. 학센은 겉이 바삭하고 속은 아주 아주 촉촉~한 것이 특징이지. 보통 학센은 독일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중 하나인 크뢰델과 함께나와. (저기 감자알 같은 게 크뢰델이야!) 이곳은 다른곳의 학센보다 덜짜고 부드럽다는 평을 받고 있어. '바이세스 브로이하우스' 라고 불리는 이곳은 사실 독일의 맛있는 밀 맥주 중 하나인 Schneider 맥주 직영점이야! 맛있는 밀 맥주와 맛있는 학센의 좋은 조합을 경험하러 가보는 건 어때?

상호

바이세스 슈나이더 브로이하우스(Weisses Bräuhaus)

지역

독일 München

주소

Maderbräustraße 5, 80331 München, 독일

가격

찾아가는길

마리엔플라츠(광장)역에서 tal거리를 따라 가다보면 있다.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