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만큼은 하는 곳

오사카에 본점이 있는데, 본점에서 오래 일한 한국인 직원을 위해 고향에 직영점을 열어준 것. 이런 미담과 오사카 본사의 첫 브랜치가 서울 아닌 제주로 왔다는 점 때문에 좀 더 이야기가 퍼지는 속도는 빨라지는 것 같다.

솔직히 느낀점을 말하자면, 가격 값은 한다. 가격이 참치덮밥에서는 싼 편이고 - 일단 간도 잘 맞고 와사비도 맛있으며, 김도 괜찮고, 참치의 상태도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는 준수하다.

다만, 처음에 들었던 큰 기대감보다는 약했다. 그냥 괜찮은 참치덮밥집 정도. 멀리서 이것 때문에 올만하다고는 조금 무리라는 생각이 든다.

진짜 세상 맛있는 참치덮밥

도로도로동이 한정수량이길래

주문 후 대화도 하고 우리 차례를 기다리다보니 음식이 나왔다!!

식감도 좋고 맛있구 간도 적당했다.

진짜 인생 참치덮밥집ㅜㅜㅜㅜㅜ

[마쇼 (마구로쇼쿠도) 이용방법]

* 주문(선불) ️ 번호표 받은 후 원하는 자리 착석 (전부 합석형) ️ 인내의 시간 끝에 자기 번호가 뜨면 가서 번호 확인&메뉴 확인 후 자리로 가져와서 식사.

다 먹구 바로 옆 마트에서 물을 샀다.

삼다수 2L에 7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 이곳을 보자마자 다들 난리가 났었다. 여긴 꼭 가야한다고!!

노래도 일본 노래, 인테리어도 일본식.

육회가 궁금했던 막내돼지는 육회동

처음에는 양이 별로 안되어보였는데 먹다보니 금방 배가불렀다! 또 가고싶다ㅠㅠㅠ

상호

마구로쇼쿠도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063-4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1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