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라 자코뱅 (La Jacobine)' 자코뱅

김루루킴 2019. 12. 13. 09:54

자코뱅

자코뱅이라는 곳인데요

찾기가 은근 까다로워요, 골목 사이에 위치해있어서 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이런 식으로 배치되어 있어요

사실 이건 나올 때 찍은 사진이라 사람들이 없지만 들어갈 땐 가득했어요

다들 느긋하게 즐기고 영업 종료 시간 되기 전에 하나둘씩 나가더라고요

메뉴판

에스까르고(달팽이 요리)와 마늘수프 시켰어요

마늘수프는 그냥 짜서 ㅋㅋㅋㅋ 빵이랑 같이 먹었고

에스까르고는 까는 것부터 까다롭더라고요 보기엔 쉬운데 막상 해보면 잘 안되는?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한 번쯤은 먹어볼만한 그런 맛

본 메뉴는 닭요리였는데 소스가 되게 익숙한 느낌이고 밥도 있어서 한국사람들이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메뉴이름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Tajine머시긴데... 구글맵 리뷰나 네이버 블로그 찾아보면 아마 나올 거에요 ㅋㅋㅋ

저희도 검색해서 먹은거라...

가격은 이 정도 나왔어요

와인이랑 메인디시 1개, 에스까르고, 마늘수프 해서 이 정도 나왔네요

상호

라 자코뱅 (La Jacobine)

지역

프랑스 파리

주소

프랑스 75006 파리 꼬메흑쓰 셍떵드헤 광장 1

가격

찾아가는길

-Saint-Michel역 또는 Odeon역 하차 후 도보 -버스 63 86 87 96

영업시간

월요일: 17:00~23:30
  수~일요일: 12:00~2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