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국 셋이서 꽌 안 응온에 도착했다!

꽌 안 응온도 분위기가 진짜 좋다.

건물이 ㄱ자로 있고, 그 ㄱ자 건물 마당?에 야외 자리도 있는데

야외자리가 마치 잔치하는 주막같다.

그리고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재빨리 직원에게 이름을 말해야 한다!

아쉽게 우리 자리는 건물 안이었다.

반쎄오랑 메뉴판에서 좋아보이는거 하나씩!

누룽지같은 음식과 퍼 가를 시켰다.

역시 반쎄오가 제일 맛있었다.

반쎄오는 라이스페이퍼에 채소와 계란을 얹어서 말아서 먹는 음식인데

직원한테 어떻게 먹냐고 물어보면 시범 보여준다.

어떻게 먹는지 모르면 물어보는게 최고당

(오바마 분짜도 물어봤어야했어..)

여튼 반쎄오가 최고다.

여기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다른 반쎄오집보다는 비싼 편이라고 한다.

그리고 꽌 안 응온에서 베트남 간식 중 하나인 쩨 che도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나는 정신없어서 못 사먹긴 했는데 작년에 먹었을 때 맛있었다!

그리고 쩨가 베트남 대표 디저트라고 하는데 식당에서는 잘 안 파는 것 같고,

길거리는 너무 비위생적으로 보여서

요렇게 좋은 식당에서 한번쯤 사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입구쪽에서 파니까 대기하면서 먹어도 좋을 듯!

상호

꽌 안 응온 (Quan An Ngon)

지역

베트남 Hà Nội

주소

Hikaru Apartment, Phan Bội Châu, Cửa Nam, Hoàn Kiếm, Hà Nội 111103 베트남

가격

5만~20만 동

찾아가는길

리트엉끼엣 거리 서쪽의 판보이쩌우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