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의 김밥천국 하나마루 우동

여기가 왜 김밥천구이냐면, 김밥천국만큼 흔하고 싸다.

딱 들어가면 쟁반을 챙긴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게, 면 삶고 육수 끼얹고 고명 끼얹으면 끝이니까.

그 바로 옆에 튀김 찌끄래기와 물을 가져오는 셀프바가 있으니 거기서 챙긴 다음 자리에 앉으면 끝!

야채튀김이 얼마인지는 까먹었다.

맛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인들은 저거 옆에 있는 그릇에 수북히 담아 오시더라.

맛은 진짜 300엔??!?!??!?!??

면빨도 쫄깃쫄깃 탱탱하고, 육수도 이만하면 괜찮다.

하지만 저 커다란 유부는 너무 달았다.

원래 일본 우동은 유부에서 달작지근한 맛이 난다고 한다.

그렇다고 맛 없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호

하나마루 우동 (はなまるうどん, Hanamaru Udon)

지역

일본 주오구(도쿄도) Chūō-ku

주소

2 Chome-8-7 Shinsaibashisuj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85 일본

가격

평균 280엔 정도

찾아가는길

지하철 신사이바시(心斎橋)역 인근 연락처

영업시간

11:00~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