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인이 많이 찾는 롯본기 미슐랭 맛집

제가 먹은 저 닭가슴살 까스가 바로 미슐랭에 빛나는 메뉴입니당

생각보다 여기가 한국인들에게 더 잘 알려져서

저희가 갔을 땐 한국인들이 많았는데요.

저거에 소금을 찍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부드럽고

또먹고 싶다...

하나는 닭 가슴살이고 하나는 돼지고기!

꼭 저 치킨카슈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당!!

부드러운 치킨카츠가 유명하다고 해서 간 곳!!

한국인이 많이 와서 한국어 메뉴가 있었다.

일본은 혼밥을 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이라서 좋았다!!

미슐랭가이드에 있는 닭가슴살 가츠 맛집!

엄청 나게 부르더운 닭가슴살 ㅋㅋ

원래 닭가슴살 별로 좋아 하지는 않는뎅 넘나 맛있더라구요!!

맥주랑 환상 궁합

상호

도쿄 맛집 롯폰기 이마카츠 (イマカツ)

지역

일본 Minato-ku

주소

일본 〒106-0032 Tōkyō-to, Minato-ku, Roppongi, 4 Chome−12−5 フェニキアルクソス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11:30~오후 4:00
오후 6:00~11:00
댓글